에듀링크글로벌 'Sboard' 프로젝트 관련 화상회의 진행

최고관리자 0 1054



16일 오후, 현재 본격적으로 개발 작업이 진행 중인 에듀링크글로벌의 'Sboard' 프로젝트와 관련하여 유아교육부 관계자들과 에듀링크글로벌 한정림 대표와 이장원 실장 그리고 본 협회 김창건 수석부회장, 박현철 사무국장 및 대사관 참사관들이 참석한 가운데 화상회의가 진행되었다. 


본 프로젝트는 이미 우즈베키스탄 대통령께 보고된 사항이고 9월 1일 독립기념일에 맞춰 서비스가 오픈하는 일정으로 개발 작업 중이며 막바지 기술적인 부분들에 대해 양측의 깊이 있는 협의가 이어졌다. 특히 회원가입자 수와 동시 접속자 수에 대한 초기 설정 및 서버 운영에 대한 방법, 지역 선정 등에 대한 구체적인 양측 입장 등을 공유하고 최선의 해법을 찾아가면서 회의가 이어졌다. 우즈베키스탄 현지의 데이터 센터나 서버 운영업체 등 IT 현황에 대한 확인과 검증이 필요한 부분이라 처음에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진행을 하고 추후에 현지에서 직접 운영하는 방법 등에 대해서도 공유가 되었고 서비스 개시 후 CS(고객 사후관리)에 대한 중요성에 대해서도 협의가 진행되었다.


이에 CS 부분에 대해 유아교육부에서 별도 팀을 구성해서 대응해야 한다고 김창건 수석부회장은 강조하면서 9월 1일 서비스 오픈 후 사용자들에게 문제가 없도록 미리 준비하자고 강조했다.




※ 제공 : 한 우즈베키스탄 비즈니스 협회 사무국

※ 링크 : https://dunyo.info/ru/site/inner/vedetsya_aktivnaya_podgotovka_k_zapusku_s_1_sentyabrya_yuzhnokoreyskih_tehnologiy_v_sistemu_doshkolynogo_obrazovaniya_uzbekistana-sW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