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링크글로벌 'Sboard' 프로젝트 관련 화상회의 진행

최고관리자 0 32

16일 오후, 현재 본격적으로 개발작업이 진행중인 에듀링크글로벌의 'Sboard'프로젝트와 관련하여 유아교육부 관계자들과 에듀링크글로벌 한정림대표와 이장원 실장 그리고 본 협회 김창건 수석부회장, 박현철 사무국장 및 대사관 참사관들이 참석한 가운데 화상회의가 진행되었다. 


본 프로젝트는 이미 우즈베키스탄 대통령께 보고된 사항이고 9월 1일 독립기념일에 맞춰 서비스가 오픈하는 일정으로 개발작업중이며 막바지 기술적인 부분들에 대해 양측의 깊이있는 협의가 이어졌다. 특히 회원가입자 수와 동시접속자 수에 대한 초기 설정 및 서버 운영에 대한 방법, 지역 선정 등에 대한 구체적인 양측 입장 등을 공유하고 최선의 해법을 찾아가면서 회의가 이어졌다. 우즈베키스탄 현지의 데이터센터나 서버운영업체 등 IT 현황에 대한 확인과 검증이 필요한 부분이라 처음에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진행을 하고 추후에 현지에서 직접 운영하는 방법 등에 대해서도 공유가 되었고 서비스 개시 후 CS(고객 사후관리)에 대한 중요성에 대해서도 협의가 진행되었다.

이에 CS부분에 대해 유아교육부에서 별도 팀을 구성해서 대응해야 한다고 김창건 수석부회장은 강조하면서 9월 1일 서비스 오픈 후 사용자들에게 문제가 없도록 미리 준비하자고 강조했다.


※ 제공 : 한 우즈베키스탄 비즈니스 협회 사무국

※ 링크 : https://dunyo.info/ru/site/inner/vedetsya_aktivnaya_podgotovka_k_zapusku_s_1_sentyabrya_yuzhnokoreyskih_tehnologiy_v_sistemu_doshkolynogo_obrazovaniya_uzbekistana-sW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