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베키스탄 샤프갓 미르지요에프 대통령 독립 30주년 기념 축사

최고관리자 0 1022

안녕하세요,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오늘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명절입니다. 우즈베키스탄의 모든 국민들은 우리 조국의 영광스러운 독립 30주년을 큰 기쁨으로 경축하고 있습니다오늘 우리는 "신 우즈베키스탄"이라는 위대한 공원에서 처음으로 독립기념일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이 자리를 빌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우리는 수 세기 동안 우리 국민이 자유롭고 정의로운 삶, 정의로운 사회를 꿈꿔왔습니다. 이 신성한 목표와 꿈을 위해 용감하게 싸웠고 어려움을 극복해 왔습니다어떤 침략, 압제, 어떤 폭력도 우리 국민의 마음속에 있는 자유에 대한 고귀한 열망을 잃게 하지 못했고, 이는 우리의 지나온 역사가 증명합니다1991 8 31일 우리 나라의 삶과 운명에 전환점이 된 참으로 위대한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수백 년 동안 항상 참을성 있게 살아온 우리 국민은 미래에 대한 큰 희망과 확신을 가지고 국가의 독립을 이룩하는 위대한 꿈을 이루었습니다.


이 상서로운 날에는 우리 모든 국민은 우즈베키스탄의 독립을 선언하고, 우리 역사상 가장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우리나라를 통치한 초대 대통령 이슬람 카리모프와 그 분의 직접적인 지도하에 용기와 도전을 통해 추진해 왔던 모든 훌륭한 업적들을 기억하고 있습니다독립 한 후 우리 나라에서는 새로운 국가와 사회를 건설하기 위한 중요한 사업들이 진행되었고 짧은 시간에 헌법이 제정되었습니다. 현대 국가의 기초, 입법부, 행정부, 사법부가 형성되었습니다우리 나라의 독립과 주권, 국경의 불가침, 우리 국민의 평화와 평온을 든든히 수호하기 위하여 군대를 창설하였습니다.


우리의 국가 통화인 솜이 도입되었고 금과 외환 보유고가 형성되었습니다. 우리의 고대 역사, 풍부한 문화 유산, 국가 및 종교적 가치, 우리의 정체성이 회복되었습니다.예컨대, 이렇게 수많은 것을 겪어온 우리 국민들은 그들의 강한 의지와 끈기, 비할 데 없는 잠재력을 보여주었고 역사적으로 짧은 시간에 많은 발전의 길을 걸어왔습니다그리고 우리나라는 세계 사회에서 합당하고 중요한 위치에 있게 되었습니다.


오늘 이렇게 위대한 역사적인 독립 30주년 뜻 깊은 행사에 많은 국민 여러분들과 마찬가지로 저도 함께 하게 되어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이 기회를 빌어 사랑하는 국민 여러분 모두에게 독립기념일을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우리 모두를 이렇게 훌륭히 길러 내준 조국 만세!

우리의 독립이 영원하길!

다시 한번 조국의 독립 30주년 기념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우즈베키스탄 공화국 대통령 샤프갓 미르지요에프.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