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베키스탄 공화국 대통령 신년사

최고관리자 0 461



동포 여러분!

우즈베키스탄의 모든 다국적 국민 여러분께 다가오는 새해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저는 여러분 모두에게 깊은 존경과 최고의 축원을 표합니다.

힘들고 지치지 않는 노력을 통해 2022년 발전의 길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의 이익, 명예, 존엄성을 보장하기 위해 중요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세계적인 위기와 세계의 어려운 상황에도 우즈베키스탄의 경제는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숙련된 농부들은 맹목적인 노력으로 풍작을 키워냈습니다.

산업, 건설, 디지털 기술, 관광 또한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도시와 마을, 우리나라 전체가 변화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일자리가 창출되고 소득이 증가하며 인구의 생활 수준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재능 있는 젊은이들은 국제무대에서 조국의 영광을 증대시키고 있으며.

사회에서 마할라 기관의 역할과 중요성이 강화되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평화와 평온, 민족 간의 화합과 관용이 우리나라를 지배한다는 것입니다.

우즈베키스탄의 국제사회에서의 권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 축제의 밤에, 친애하는 동포 여러분, 이 성취에 대해 우리 국민 모두에게 다시 한번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친애하는 친구들!

우리나라는 2023년을 인간의 보살핌과 질 높은 교육의 해로 선포했습니다.

새해에는 시민의 권리와 자유, 정당한 이익을 보장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할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 아이들이 양질의 교육과 양육을 받고 조화롭게 발달한 인격체로 성장할 수 있는 새로운 여건을 만들 것입니다.

우리의 존경받는 참전용사, 여성, 그리고 도움이 필요한 모든 사람을 위한 가능한 모든 보살핌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우리에게 중요한 우선순위는 과학 및 문화, 의학, 선생님, 멘토 등을 대표하는 분들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한마디로, 우리나라의 누구도 사회와 국가의 관심과 보살핌을 못 받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이를 위해 모든 힘과 기회를 동원할 것입니다.


동포 여러분!

이 멋진 순간들 속에서 다시 한 번 여러분, 우리 국민 모두에게 새해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새해가 모든 가족에게 건강, 행복 그리고 번영을 가져다주기를 바랍니다!

사랑하는 우즈베키스탄의 번영을 기원합니다!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샤브카트 미르지요예프,

우즈베키스탄의 대통령 드림



※ 링크 : https://www.uzdaily.uz/en/post/78337 

0 Comments